AMPM뉴스룸

News

㈜에이엠피엠글로벌, 키워드 분석 플랫폼 '디지털광고키워드' 출시

  • By AMPM global
  • 2024.09.03
  •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AMPM global(에이엠피엠글로벌)이 키워드 분석 플랫폼 '디지털광고키워드'를 정식 출시했다.

    이 플랫폼은 네이버와 구글의 검색 기반 빅데이터를 활용해 광고 키워드의 효율성을 다양한 지표로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광고키워드'는 통합검색뿐만 아니라 쇼핑검색의 키워드 검색량 추이를 기간별, 기기별, 연령별, 성별로 세분화해 제공한다.

    이를 통해 광고주들은 특정 타겟층에 맞춘 세밀한 검색 광고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또한 이 플랫폼의 핵심 기능인 '키워드 상세 분석'은 입찰지표 순위를 제공해 광고 예산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 외에도 연관 키워드 추천 기능과 세부 키워드를 조합하여 새로운 키워드를 발굴할 수 있는 키워드 조합 기능도 포함한다.

     


    '디지털광고키워드'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검색 광고 시장 내 분산된 마케팅 지표들을 손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이는 검색 광고 전략 수립에 있어 유용한 도구로 사용되어 광고주가 보다 효과적인 검색 광고 캠페인을 설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AMPM global(에이엠피엠글로벌) 김종규 대표는 "'디지털광고키워드' 플랫폼은 광고주들이 검색 광고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데이터 기반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제공되는 서비스를 통해 광고주들은 경쟁이 치열한 검색 광고 시장에서 우위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 본 보도자료는 24.06.18. 종합경제신문 "이넷뉴스"에 게재된 바 있습니다. 기사 바로보기

  • 목록
  • News 더보기
    • [마케팅학교 라이브] 틱톡 광고 성공하는 꿀팁
      유튜브

      [마케팅학교 라이브] 틱톡 광고 성공하는 꿀팁

      2024.11.21
    • [마케팅학교 라이브] 스몰 비즈니스 생존을 위한 마케팅 전략
      유튜브

      [마케팅학교 라이브] 스몰 비즈니스 생존을 위한 마케팅 전략

      2024.11.21
    • [마케팅학교 라이브] 패션업종 겨울 메타 광고 대비 방법
      유튜브

      [마케팅학교 라이브] 패션업종 겨울 메타 광고 대비 방법

      2024.11.20

광고문의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