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부소개

포트폴리오

[브랜드앱홍보] 포카리스웨트 브랜드APP 런칭 온라인광고

  • 김한아
  • 2024.01.11
  • 업종

    마케팅 KPI

    포카리스웨트 브랜드APP 인지도 상승 및 APP다운로드 유도(CPI)

    집행매체

    네이버브랜드검색/ 카카오모먼트 / 카카오비즈보드

    집행성과

    -

    홈페이지

    http://pocarisweat.co.kr/

    집행내용

    런칭 시점별 마케팅 전략 진행

    런칭이슈 확산: 노출, 도달 위주의 브랜딩 광고

    논 타겟팅 (연령만적용)연령만을 타겟팅 하여 최대한 많은 양의 노출 확보 연령대별로 세트 분리하여 호응도에 따라 예산분배
    多광고소재 활용주요 광고 소재를 다양하게 활용하여 고객 들로 하여금 피로도를 감소시킴
    향수를 불러 일으키는 홍보 컨텐츠를 제작하여고객 반응률 및 유기적 도달률 상승 [붐업/이슈화]

    APP런칭{앱마켓 런칭시]
    APP 설치 캠페인 [이벤트 홍보] -앱다운로드 유도
    관심사 타겟팅+리타겟팅 기존 핵심 타겟팅에 스포츠 관련 관심 유저 타겟팅, 기존 광고에 반응한 적이 있는 고객 리타겟팅
    매력적인 광고 소재 활용 즉각 설치 유도를 위한 이벤트 홍보 [포카리스웨트 기프티콘 활용]

광고문의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