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부소개

포트폴리오

배달의민족

  • 김한아
  • 2021.04.29
  • 업종

    비즈니스/전문서비스

    마케팅 KPI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전환 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다음/구글 검색광고

    집행성과

    앱설치, 첫구매, 재구매 평균 전환율 48% 성장 및 평균 전환당비용 31% 절감

    홈페이지

    https://www.baemin.com

    집행내용

    · 시의성을 반영한 키워드 추가 운영을 통해 유입량 증대

    · 전환 부문에서 고효율을 보이는 키워드의 적극적인 키워드 확장 및 순위 상향 운영

    · 키워드 성과 판단 기준 : 클릭율 & 전환율

    · -광고비 대비 전환 수 상승을 위해 ‘지역’ 관련 키워드 적극적인 입찰 조정 (저럼한 CPC, 높은 전환율)

광고문의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